하라다 미요. 큐트 푸치

대사 

푸치 TOP

레벨에서 변화

Lv01~
엔진 소리와 기름 냄새는 최고야. 그리고, 아버지가 사 주신 공구는 보물이야!
가사는... 세탁은 잘 해~! 옷에 묻은 기계오일은, 잘 안지워져서 말야. 난처해져.
자동차를 함부로 다루거나 위험 운전을 하는 사람은 싫어. 프로듀서는 물론, 잘 지키는거지??
후훗, 자동차 정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기계류에는 비교적 강해. 손 끝도 솜씨 좋은 편이고 말야!
옛날부터 자동차와 자전거를 좋아했었어! 타는 것도, 만지는 것도 보는 것도, 전~부 좋아해!
체력에는 자신있다고나 할까! 스타일도 좋다 라고 자주 듣지만... 정말, 너무 뚫어져라 보지 말라구!
팡팡 움직이는 고 출력 엔진 같은 사람이 되고싶어. 물론, 환경 친화적인 청정 모델로!

Lv01~ 10
서킷에서 레이스를 관전하다 스카우트 된 아이돌 같은건 전 세계에서 나 하나뿐이지 않을까!
오디션인가... 합격일까아~. 나, 자신을 어필하는 것은, 싫어해...
나의 스트레스 해소방법은 멀리 드라이브를 하는거랄까. 기분전환 할 수 있어서 기분좋아!
이런 기계오일 투성이의 여자가 정말로 아이돌을 해 낼수 있을까...? 불안하달까, 의문... 이랄까
연기 레슨은 어렵네.... 드라이버의 마음이라면  이해가 잘 되지만서도...

Lv01~
자동차 말이야, 확실히 레드컬러가 멋지다 라고 생각 해! 그러니까, 무대 의상도 빨강색으로 텐션 올려버려!
프로듀서가 자동차나 자전거를 살 때는 상담을 해 줄게! 나, 대부분은 시승하고 있으니까 말야!
팬분들이, 나를 보고 "멋지다" 라고 해줬어. 헤헤... 기쁘네! 스포츠카가 된 것 같아.
감각적인 말투이지만, 속도감이 있는 일들이 좋아! 풀 스로틀로 달리는거 같은거 말이지!

Lv01~ 20
빠른거나, 디자인이 좋은 것 만으로는 명차라고 부르지 않아... 아이돌도 마찬가지인거지. 그럼, 레슨레슨!
파워풀하게 노래하는 것은 싫지않아! 하지만 귀엽고 여자여자 한거는... 아직도 공부 중...
댄스가 능숙 해 졌어! 에헤헤, 다리로 액셀이랑 브레이크를 밟는것 말고도 즐거운거 같아!
수록 및 스테이지를 노력한 자신에게 주는 포상으로... 함께 드라이브 가자♪ 조금 돌려서 올게!

Lv21~
아이돌은 재미있어! 나, 쭈욱 자동차 외길이었는데... 세계가 훨씬 넓어졌다는 느낌이 들어!
최근에 말야, 사무실에 자전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투어링을 가. 바이크 여자, 붐이 와버릴지도!
지금은, 나 자신이 자동차 같다는 걸까. 팬들을 태우고 꿈으로 운반하는 마법의 자동차... 후훗!
레이스의 실황과 랠리의 밀착 취재같은건 어때? 그 때에... 정식 드라이버로 참여 한다든지!
아이돌에 왕도는 없다는 걸지도 모르지만, 나만의 루트 66은 찾았어.[* 미국의 국도 제66호선. 일리노이주 시카고와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를 잇는 총연장 3,940km의 일반국도였다. 1985년 6월 26일부로 폐지되었으나 2003년 복원이 완료 되어 주로 관광객이나 옛 추억을 떠올리려는 미국인들이 이용하는 도로가 되었다.] 함께 달려가자!
귀는 좋은편이야. 엔진의 소리만으로도 차종이나 컨디션을 맞히는 것은허세가 아니니까!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운전대를 맡기는 것도 괜찮아. 예를들면... 프로듀서 라든지♪
다음번 오프는 둘이서 여행이라든지, 어때? 목적지는 맡길게! 호쾌한 코스, 기대하고 있을테니까
지도에 없는 길도, 두렵지 않은거였구나. 스스로 길을 만드는 것은, 이렇게나 즐거웠구나
프로듀서는 씨는 성능좋은 네비게이터라는 느낌? 나의 조수석에서 사라져 버리면 절대로 안되니까!
어린 시절에 동경했었던 그 스포츠카... 생각 해 보면 그것이, 나의 아이돌이었을지도
여자다운거, 실은 꽤 관심있다구?... 솔직하게 되고 보니까, 의외로 있었던거야!
최근들어, 나 자신도 기어를 조절하게 되었어. 평소에는 저속 기어로 꾸준하게, 무대에서는 톱 기어로 말야.


주석 패널에서 해방
보드 2 (Da) 댄스 레슨을 통해 자신의 몸에 대한 능숙한 조종법을 알게 되었어! 자, 이렇게 움직이는거얏♪
보드 3 (Vi)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어. 나의 마음, 지금이라면 확실히 전할 수 있을거야!
보드 4 (Vo) 자신이 기분 좋아지기 위한 창법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한 창법... 알겠어!
보드 5 (Da) 춤도 운전도 마찬가지였구나! 상황에 따라 몸을 최적으로 움직이는... 그런거지?
보드 6 (Vi) 좋아하는 자신이 아니라, 새로운 자신을 찾는거, 즐거워! 신차를 탔을 때 처럼!
보드 7 (Vo) 모두의 노래에 담긴 감정들을 이전보다 더 확실히 듣고 빠지게 된거 같아...


푸치 레슨
TOP
Lv01~ 10 레슨... 여하튼, 아이돌로서의 튠업 같은걸까? 우선, 열심히 해 볼게!
Lv01~ 20 멍하니 손을 대는 것만으로 안되는것은, 사람도 기계도 똑같구나. 좀 더 생각하면서 레슨을 하지 않으면 안되겠네!
Lv21~ 30 스포츠카 같은 아이돌이 되고 싶으니까... 레슨도, 그것을 바탕으로 한 메뉴를 짜 봤어!


기술 레슨
Lv01~
Vo 노래는 잘...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아하는 것은 사실이야. 좋았어, 가창력, 길러볼까!
Da 춤은 멋지네! 보고 있으면 동경하게 되어버려! 댄스의 경험같은건 없지만, 해 볼게!
Vi 연기와는 거리가 먼 삶이었어.... 사람들과 대화에 거리낌은 없지만, 감정 표현이 추가되면 어려워.

Lv01~ 10
Vo 우선은 발성의 연습이 중요하구나. 길들이기...라고 할까, 운전면허를 위한 강습이라는 느낌?
Da 기초중의 기초, 체력 만들기 부터니까. 그래, 체력은 문제없다구? 오히려 꽤 잘하는 편이니까!
Vi 안타까운 미소, 숨겨진 귀여움... 우우~ 어려워! 이, 이걸로 어때? 이거라면 어떻게든!

Lv01~ 20
Vo OK, 템포는 잡았어. 후훗, 이런건 잘 하는 편이야. 자동차 운전도 템포와 리듬이니까!
Da 스텝, 턴, 점프... 아와왓, 다리가. 운동은 자신있지만, 역시 처음 접하는 장르는 어려워!
Vi 조금씩 능숙 해 졌는가? 자신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내가 되고싶어.

Lv21~
Vo
질주감 넘치는 곡은, 부르기 쉬워! 처음 구입 한 자신의 자동차를 생각하니까~!
노래를 잘 부를 뿐만이 아니라... 좀 더, 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
Da
노래와 춤을 하나로 빛낸다! 나는 하이웨이... 가 아니라 스테이지의 별이 될거야!
원투 쓰리 포... 좋아, 감 잡았어! 이것이 나만의 안무... 원 오프[* one off, 유일한 제품 견본, 한 개(1회)뿐인 것] 같은거구나!
Vi
얼굴의 기름때도 그런 연기라고 매력 포인트로 바꿔 보일게!...라고, 너무 분위기를 타버렸나? 후훗
어떤 명차도 이해하지 못하면 그저 쇳덩어리일 뿐... 인가? 나도, 좀 더 자신을 매료시켜 나갈게!


베이스 레슨
일반
일상 생활이라면 곧바로 자동차로 이동 해 버리니까.... 그래서, 달리기라는거 신선한 경험일지도
시속 10km 라니, 자동차적 시점으로 해석하면 너무 슬로모션인거야... 하지만, 이런 전망도 나쁘지는 않달까♪

Lv01~ 10
자동차라면 순식간에 가는 거리인데... 자신의 발로 뛰어보면, 기, 길어...!

Lv01~ 20
나의 배기량... 리 아니라 폐활량도 퍼포먼스 향상 되었다는 느낌 좀 더 툰업 해 갈게!
아, 이런 골목이 있었구나. 멋진 카페와 공원도... 자동차나 오토바이로는 볼 수 없는 곳이네.

Lv21~
탑 기어 넣고 뛰어도 아직도 과열은 아니야! 나는 몬스터 엔진 탑재 형 이니까! 후훗♪
프로듀서! 이 근처는 한번씩 다 뛰어봤어. 이번에는 다른 위치에 다리를 놀려보고 싶어!


기타
기술 보드
또 하나 새로운 주행법을 배웠어. 그래, 계속 앞으로 갈 수 있어!
카탈로그의 스펙에 만족하면 안되는거야. 나름대로의 아이돌을, 목표로 하니까!
나의 성능, 향상되었어?? 다음에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푸치 프
프로듀서가 나의 의상을 골라주는거야? 어떤 디자인 일까...? 후훗, 즐거워!
언제나 작업복을 입을 뿐이지만 말야... 귀, 귀여운 옷도... 좋아 해. 어울릴까...?

푸치 샵
쇼핑은 역시 벌크가 좋아! 무거운 짐을 차에 싣는거, 두근두근거리니까 말야!



푸치 에피소드 
보드 2 (Da 레슨 에피소드 1)
아, 프로듀서. 지금, 댄스 영상을 보면서, 레슨의 예습을 하고있었어. 댄서들, 멋져보여! 움직임도, 스타일도 절도가 있어! 
... 그리고,이 춤을 지금부터 나도 할 수 있도록 연습하지 않으면 안되는거지. 음, 꽤 힘들 거 같아. 조금, 자신 없을지도.... 
아니, 운동신경이랑 체력에는 자신있어. 자동차의 유지는 육체 노동이고, 운전도 반사신경이 중요하잖아? 하지만, 춤은 미숙하니까 말야. 
하지만, 겁을 먹기만 해서야 시작되지 않는거야! 나, 자동차도 댄스도 멋져서 좋아해. 그러니까, 나 자신도 멋져지고 싶어! 
보고 있어, 프로듀서! 하이웨이를 최고 속도로 주파하는것 처럼 춤도 스피드와 텐션으로, 눈 깜짝 할 사이에 마스터 해 보일테니까!

보드 3 (Vi 레슨 에피소드 1)
들어줘 프로듀서! 나, 얼굴에 머신오일이 묻은 채 레슨에 가버려서. 트레이너가 보고 웃어버렸어. 
자동차 정비에 열중하고 있으면 시간가는걸 잊어버려서.... 지각인 것 같아서 황급히 집을 나와버린거야. 아, 부끄러워! 
뭐, 여자같지 않다는건 자각하고 있어. 언제나 작업복 차림이고, 오일을 쓰고 말야.... 그래도, 오해는 하지 말아달라구! 
나도 멋진 패션에 관심이 있으니까? 하지만, 자동차를 만지고 있을때는 멋진 모습을 하기엔 힘드니까. 그래서... 무심코 말야! 
그런 이유로 프로듀서. 이런 머신오일 투성이인 나 자신이지만, 의욕이 넘치니까! 왁스칠 해서 광택을 내 줘!

보드 4 (Vo 레슨 에피소드 1)
아, 보컬 레슨은, 즐겁네. 나, 노래를 꽤나 좋아하는 거야! 고속도로에서 스테레오의 볼륨 최고로 틀고 열창하면 최고니까 말야! 
프로듀서 씨, 괜찮으면 여기에서 들어볼래? 후훗♪ 나, 차 안에서 노래 부르는 것 정도였으니까, 초보자중의 초보자라는거야. 
음정에 가사의 의미에 비브라토... 프로의 노래는, 아마추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많은 것들을 배우지 않으면 안되는 것 같으니까. 
하지만, 그건 자동차도 마찬가지! 차량과 마주보고 차량의 유지를 한다면 부품이나 구조라든지, 그런것들을 잔뜩 기억하지 않으면 안 되니까. 
그래서 나, 레슨에서 노래에 진심으로 마주보고 싶어. 좋아하는 자동차와 마주 할 때 같은 뜨거운 마음으로 말야!

보드 5 (Da 레슨 에피소드 2)
수고했어, 프로듀서! 있잖아, 스스로 말하는 것도 좀 그렇지만... 나, 몸매는 좋은 편이래. 트레이너 씨가 말 해줬어. 
바디 라인을 보여주는건,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춤에 강점이 돠는거야! 그렇잖아, 자동차도 디자인이 좋으면 멋지다고 하니까! 
하지만, 외모만으로 좋은 댄스를 출 수는 없으니까. 뭐 그런거겠지. 성능이 후진 자동차라면 아무리 외형이 좋아도 말야.... 
가속의 성능, 출력, 조작성... 모두를 겸비한 수퍼카가 아니면 레이스에서 이길 수 없는걸. 아이돌도 마찬가지라는 것 인가. 
그러니까 나도, 실제 상황을 목표로 할게! 이 몸과 춤을 연마해서 초일류 자동차... 아니, 아이돌을 목표로 액셀 전개!

보드 6 (Vi 레슨 에피소드 2)
있지있지, 프로듀서! 만약에 내가 영화에 출현한다면, 역시 액션 물! 아니면 화려한 자동차 액션이 있는쪽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아? 
왜냐하면, 나라면 스턴트맨이 피요하지 않으니까? 드라이빙 테크닉이라면 맡겨줘! 쉬는 날에는 서킷 주행 회에 참가하면서 힘도 길렀으니까! 
최고의 스포츠카를 최고의 기술로 운전하는 섹시 우먼... 제작비는 100억 달러!(한화 10조 6천5백3십억원) 전 세계 에 대 충격을 줄 것은 틀림없음!... 이라면 좋겠지만♪ 
뭐, 그런 말들이 맘에 걸리는건, 나, 아직은 연기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니까. 고급 자동차를 탈 수 있는 '격'도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나, 레슨에서 제대로 자신을 연마 해 둘테니까, 프로듀서는 그런 큰 일거리들을 얻어와줘! 엔진 풀로 떙겨놓고 기다릴게!

보드 7 (Vo 레슨 에피소드 2)
프로듀서! 들어줘! 레슨 트레이너에게 노래실력이 엄청 늘었다고 칭찬 받았어! 이야~, 자주 레슨을 한 보람이 있네! 
자동차의 운전 중에는 그렇게 노래에 집중하면 위험하잖아? 그래서 언제나 집에있는 차고에서 자동차를 정비하면서 노래를 연습했었어. 
근처를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들어버렸을 때는, 역시나 부끄러웠지만... 아하하.... 칭찬받은데다 앵콜까지 요청받아서. 
그래도, 그때부터 가끔씩 차고에서 노래 요청에 응하고 있으니까. 이상한 전개이지만, 누군가가 기뻐하는건 엄청나게 기뻐! 
사람들을 기쁘게 해 주고 싶은 마음이란 이런것이구나 하고 느껴. 나의 노래, 좀 더 많은 사람에게 들려줄 수 있도록 달려갈테니까, 잘 지켜봐줘!


스텝 업 에피소드 1
있지, 프로듀서! 프로듀서의 어린시절 최초의 기억은 어떤거야? 나는 말야... 새빨갛고 반짝이는 스포츠카야! 
나, 그때부터 계속 자동차에 열중해왔어. 중학교 시절, 클래스의 모두는 축구부의 캡틴에 열중했었지만... 나는 관심 없었서! 
지금 생각 해 보면... 나는 빨간 스포츠카에 마음을 빼앗겨 버린걸지도.... 여자가 차에 열중하다니, 이상한걸까? 후훗♪ 
그러니까, 프로듀서. 나... 그때의 빨간 스포츠카 같은 아이돌이 되고싶다 라고 생각 해. 모두를 사로잡는 아이돌. 
프로듀서는 그 꿈을 함께 실현 해 주는 파트너인거야. 그러니까, 앞으로도 나의 곁에서 성능좋은 네비게이터가 되어줘!

스텝 업 에피소드 2
있지있지, 프로듀서♪ 다음번 오프, 한가해? 그런가... 만약에 괜찮다면, 나랑 같이 조금 드라이브를  하는건 어때? 
아는 카 숍의 연줄로 동경하던 스포츠 카에 시승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 모처럼이니까 함께 체험 해 보지 않을래? 
아! 따,딱히 데이트 같은건 아니야! ? 단지, 프로듀서에게도 알려주고 싶었으니까! 나 나름대로 생각하고 있는 아이돌의 모습을♪ 
내가 느낀 흥분이나 감동이라든지...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 이라든지! 드라이빙 시트에 앉은 순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해! 
괜찮아, 안전운전 지향이니까! 게다가, 앞으로도 프로듀서와 함께 달리고 싶으니깟! 아, 그쪽은 톱 기어로 달리는거지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