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히나타 미호. 큐트 푸치

대사 

푸치 TOP

레벨에서 변화
Lv01~
아이돌이 되면, 저의 무대공포증도 극복 할 수 있을까요...
아이돌이 되어서 매일매일 두근 두근거린다는 생각이 들어서... 녹초가 되었어요~
따끈따끈하고 밝은 날에는 어쩐지 잠이와서 낮잠이 자고싶어져요.... 후와...
연극을 보러 갔었어요. 저도, 언젠가 무대에 설 수 있게 되고 싶으니까!
이,일부러라도 프로듀스 해 주세요! 저는 기대에 부응하고 싶으니까...!
아,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부탁합니다!... 조, 조금 딱딱한가요!
레슨은 정말로 힘듭니다만, 역시, 아이돌을 목표로 하고있으니까...! 그러니까, 노력하겠습니다!

Lv01~ 10
우선은 프로듀서와 이야기하고, 이런 것 부터 익숙해지지 않으면.... 으으...
긴장하면 큰 목소리도, 좋은 퍼포먼스도 전혀 할 수가 없어서.... 고민이에요~
언제나 긴장하고 있을 뿐이라서, 이런 제가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요~...
오늘도 수면이 부족해서... 아하하.... 레슨은 제대로 할 테니까 괜찮아요!
오디션에서 너무 긴장 해 버려서... 전혀 어필하지 못했어요~...

Lv01~
영업에서도 저의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잠들지 못하는 밤에는 인형을 꼬옥 하고 안으면 침착해져요!
언제나의 반동으로 여유로울때에는 그냥 빈둥빈둥거려요... 에헤헤
조금은 아이돌 다워졌나요? 네, 네에, 감사합니다!

Lv01~ 20
대본을 외우는 것은, 학교의 공부만큼이나 힘들네요. 열심히 해야지!
프로듀서가 있으니까 저는 아이돌을 계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사람들 앞에 서는것은, 조금은 익숙해졌다고 생각해요. 아직은 긴장됩니다만...
모처럼 영업하러 갔는데 긴장되서 전혀 말을 할 수가 없어서... 미안해요...

Lv21~
긴장하고 있다고 말 하지 않으면 여유부리고 있다고 말 해 버려요~
학교와 아이돌을 양립 시킨다고 부모님께 약속했어요!
프로듀서! 오늘 레슨에서 트레이너에게 제대로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칭찬 받았어요 -!
레슨도 일도 즐겁다고 생각하는 때가 늘었어요! 두근두근 하지만, 즐겁습니다!
저, 저기... 프로듀서, 숙제에 관한 질문을 해도 되나요? 자신감이 없어서~...
아이돌의 의상은... 펴, 평소에는 입지않는두근거리는 디자인이네요...
아직은 신인 아이돌인 저이지만, 팬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싶어요!
천천히라도 좋으니까, 조금씩 톱 아이돌에 다가 갈 수 있으면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프로듀서, 몹시 바쁜건 알지만요, 쉴 때는 제대로 쉬어주세요
아이돌의 일에서도 불안은 없어요. 프로듀서를 믿고 있으니까. 에헤헤♪
쉬는 날에는 조용한 곳에서 일광욕을 하면서 대본을 읽는것이 일과가 되었어요~
대본은 소리내어 읽는 동안에 외우기가 쉬워요! 발성의 자주 레슨도 되고요!
프로듀서 오늘도 잘 부탁합니다! 레슨인가요? 아니면 영업인가요?


주석 패널에서 해방
보드 2 댄스 레슨을 받은 뒤라서 다리가 휘청휘청거려요~. 아, 웃지 말아주세욧!
보드 3 가끔은 자신감 있는 얼굴 정도는 보여드릴테니까요! 언제일지는... 아직은 미정...
보드 4 조금은 침착하게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되었을지도 모르겠어요...!
보드 5 좀 더 귀엽게 춤 출 수 있게 되고싶다... 아이돌이라고 하면 춤 이지요!
보드 6 저는 귀엽게 될 수 있었던 것일까...? 자신감은 시간이 흘러도 가질 수 없지만... 에헤헤
보드 7 보컬 레슨을 받은 뒤라서 무심코 큰 소리로 말해버리네요... 에헷


푸치 레슨
TOP
Lv01~ 10
레슨,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우선 레슨에서 긴장하지 않도록...
Lv01~ 20
조금씩이지만 자신감이 생기고 있어요. 이런 상태로 오늘도 조금씩...!
Lv21~ 30
오늘도 프로듀스 잘 부탁드립니닷! 최근에는 레슨이 즐거워졌어요♪


기술 레슨
Lv01~
Vo
하하핫~ 발성연습이에요. 아니, 웃고있는 것이 아니에요~! 성실하게 하지 않으면 안되니까요!
Da
대, 댄스네요! 자신은 없지만... 귀엽게 춤 출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Vi
자연스럽게... 랄까, 자연스러운 것 밖에는 못하는데요! 귀엽게 보일까나...?

Lv01~ 10
Vo
긴장 해 버린 것 같아요, 모, 목소리가...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아~.  도와주세요~
Da
소, 손이랑 발이... 떨려요~! 그래도, 하지 않으면 안되는데!
Vi
얼굴, 빨갛게 · 붉어졌네요. 이, 일단은 낫게하는 방법부터 가르쳐주세요~!

Lv01~ 20
Vo
아, 머릿속은 새하얘져도... 노래! 노래만은 멈추거나 하지 않을거니까요~!
Da
움직임의 기본... 알 것 같아요요. 알 것 같은 것 뿐이지만요~
Vi
곧바로 미인이 될 수는 없지만서도. 그치만, 저 다움을 몸에 익히고 싶어요!

Lv21~
Vo
일광욕을 해서 노래를 부를 기운은 가득하니깟! 해 보일게욧!
이, 이렇게라도... 조금씩 발성이 제대로 되고 있다구요! ? 자신있게 하고 있다구요~!
Da
저, 저가 할 수 있는 것은 적어도 자신있게 춤을 추는 것 뿐이니까요...!
팬 분들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댄스!...를 목표로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반드시!
Vi
갈수록 여러가지 표정을 짓는것이 즐거워졌어요! 레슨 덕분이에요!
미 미호땅 어필! 으으~... 이거, 엄청난 용기를 가지고 한건데요~ 레슨의 성과에요~


베이스 레슨
일반
톱 아이돌이 되기 위해라면 힘든 것들도...하지만, 힘내자!
많이 달리면, 반드시 어떤 힘든일도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Lv01~ 10
이, 이렇게나 많이 달리는건 제게는 무리예요~. 하, 하지만 이것도 톱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는...!

Lv01~ 20
하아... 하아... 달리는건 엄청 힘듭니다만... 그래도, 아직은 힘내자!
아이돌이 되기 전까지는 이렇게나 운동을 한 적은 없었어요.... 엄청나게 하드하네요~

Lv21~
달리는건 뭔가 청춘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저의 상상일 뿐이지만...
후훗, 보세요! 이전에 비해서 꽤나 체력이 늘었다고 생각하시지 않나요?


기타
푸치 프
어떤 의상을 입을 수 있을지 두근 두근해요...! 고... 골라주세요!
저, 저를... 귀, 귀여운 아이돌로 만들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닷!

푸치 샵
쇼핑을 해도 되는건가요? 하, 하지만 휴식은 중요한거죠! 네!

기술 보드
긴장하지 않도록... 조금씩 익숙해지면 좋다고 생각해요...!
나, 나도 언젠가에는 될 수 있을까, 톱 아이돌.... 그래도, 노력하겠습니다!
프로듀서, 프로듀스를 해 주세요!


푸치 에피소드 

보드 2 (Da 레슨 에피소드 1)
후우...... 아, 프로듀서, 수, 수고하셨습니다! 네! 댄스 레슨은, 해 보면 의외로 즐겁네요! 
그게, 원래부터 연기라던가, 목소리로 연기를 하는 일 같은거에는 관심이 있었어요! 하지만, 댄스는 무리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댄스 레슨을 받고 보니까 생각했던 것 보다는 즐거웠어요! 어째서일까요......저 스스로도 의외에요! 
아, 따라가기에도 필사적이라서 아무생각도 없었기 때문이 아니였을까요! 정말로, 춤을 추고 있는동안은 필사적이였다구요! ? 
하지만, 즐거웠으니까, 또 해보고 싶다고 생각해요! 아이돌의 레슨은, 뭔가 좋네요! 에헷♪

보드 3 (Vi 레슨 에피소드 1)
와왓, 수고하셨습니다! 막 끝났으니까, 달라, 다르다구요! 수고하셭...... 혀를 씹어버렸어! 
수고하셨습니다!...... 하아~. 아, 프로듀서! 보고 계셨던건가요~! 으으~, 여러가지로 부끄러워요~. 
그, 저 레슨할 때에도 트레이너 선생님에게 말을 들었지만... 긴장하는 버릇을 고치지 못하면 아이돌은 될 수 없을거라고... 
여, 역시나, 이렇게나 긴장을 해버리면 안되는거겠죠! 그래, 그런 것 아닌가요...? 정말로...? 
그렇겠죠...... 당당한 아이돌이 되기 위한 레슨이니까 긴장하면 안되는거에요! 그러니까, 그러니까, 열심히 하겠습니다~!

보드 4 (Vo 레슨 에피소드 1)
아... 아~... 하아...저기, 프로듀서, 큰 목소리는 어떻게 하면 낼 수 있는걸까요... 
저, 좀 전에 보컬 레슨할 때 트레이너 선생님 에게서 큰 소리로 노래 하는것은 아이돌의 기초라고 배웠어요. 
그랬는데, 그래도...... 의식을 하면 점점 긴장되어서 얼굴도 붉어 져 버리고, 목도 바싹바싹 타는 것 같아서, 그래서, 그...... 
그래도, 그렇다고 해도, 아이돌이 되는것은 포기하고 싶지 않으니까요. 자신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니까! 바, 바뀌고 싶어요! 
그, 그러니깟! 여기에서 맹세하겠습니다! 프로듀서! 언젠가 사람들 앞에서 당당히 노래하는 아이돌이 된다고 맹세할게요오~! !

보드 5 (Da 레슨 에피소드 2)
하악, 하악...... 노래를 부르면서 춤 추는 것은, 이렇게나 힘든거였네요... 아이돌은, 대단하구나... 
프로듀서, 저, 조금은 춤을 잘 추는걸지도, 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 전혀 아니였네요, 아직 애송이였어요~! 
하지만 레슨을 하면서, 음악에 맞춰 점점 몸이 움직이게 되어오는건 알거 같아요. 대단하죠! 
템포가 높아져도 따라갈 수 있게 되었어요! 이, 이거, 성장하고 있다고 할...... 까요! ? 
그렇게 생각하니까, 또 춤을 추고 싶어졌어요! 프로듀서도 함께 춤 추시지 않으실래요......후훗. 아하하, 레슨하고 올게요~!

보드 6 (Vi 레슨 에피소드 2)
에헤헤♪ 후후후~ 흥♪...... 아, 프로듀서! 그게요, 에헤헤, 부끄러워라, 들어주세요! 
오늘 트레이너에게 칭찬을 받았다구요! 저기, 귀, 귀, 귀엽다고! 에헤헤~♪ 
미, 미안해요, 조금 들떠버려서! 하지만, 불합격이 아니였다고, 보고하고 싶어서요! 
레슨에서는 귀엽게 할 수 있으니까, 실전에서도 노력하자는 말을 들었어요! 저에게는 큰 진보잖아요? 
아, 아뇨,그런, 프로듀서에게도 칭찬을 받는다니, 다, 다르다구요~!

보드 7 (Vo 레슨 에피소드 2)
프로듀서, 저, 노래가 이렇게 재미있다는건 몰랐어요! 레슨을 받고 사고까지 바뀌어 버렸어요! 
노래라는 것은 저를 위해서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것 정도로만 생각해서...... 스스로 노래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노래를 하고 즐거웠고요,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면, 커다란 목소리도 낼 수 있을거란 생각이에요! 
앗, 아, 아직이에요! 아직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감있게 노래 부를 정도로 능숙하지도 않은데다 큰 소리도 낼 수는 없지만.... 
하지만, 언젠가는 많은 팬 분들 앞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에헤헷!


스텝 업 에피소드 1
프, 프로듀서! 저기, 앗,그게..., 지금, 시간 괜찮으신가욧? 죄송합니다, 바쁘신데! 
저깃,그렇게나 큰 문제는 없어요! 아뇨, 저에게는 큰 일이지만, 으...... 들어주셨으면 해요! 
그게, 레슨을 많이 받고, 아니...... 받게 해 주시고, 점점 아이돌다워지고는 있는데요....... 
이대로 가면...... 제, 제가 정말로 아이돌이 될 수 있는걸까요? 그런 기적 같은 일이라는게 현실에 있을까요! ? 
미, 미안해요! 스스로도 이상한 소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정말 아이돌이 될 수 있다니...... 너무나 기뻐서요~!

스텝 업 에피소드 2
저, 잘 생각해보면 계속 프로듀서를 부를 때, 경칭을 생략했었어요! 미, 미안해요! 아예 생각조차 못했었어요! 
언제나 자신의 일 만으로도 허둥지둥 해 버려서 다른 사람들을 소중히 대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은 하는데, 생각만 해서! 
하지만, 아이돌이 된 이상은 팬 여러분들이나, 프로듀서도 소중히 대하고 싶으니까요! 
이제는 모두를 상냥하게 포듬어줄 수 있는, 제가 옛날부터 동경했었던 멋진 아이돌이 되고싶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저의 소중한 프로듀서 씨! 앞으로도 초조해 하고 불편을 끼칠지도 모르겠지만, 잘 부탁드려요~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Flag Counter